저녁 같이 드실래요 전번 까고 통화하고 얼굴 보자!
시즌 1, 에피소드 2: 얼떨결에 같은 펜션에서 묵게된 해경(송승헌)과 도희(서지혜). 서로가 누군지도 모른채, 태진아의 신곡이 1위하는 날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한편, 도희는 해경을 섭외하지 못하면 프로그램을 폐지하겠다는 통보를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