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오니히메
시즌 1, 에피소드 3: 과거 모든 이들이 두려워했던 오니히메로 불렸던 히메코는 이제 착실하게 살고 있는데 누군가 오니히메를 사칭해 난동을 부린다는 소문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