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바이스 절대 빗나가지 마
시즌 2, 에피소드 1: 제이크와 카타기리 형사는 폴리나 실종 사건의 진상을 쫓지만, 고위 공무원이 연관되어 있어 불안함 속에 조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