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자연스러운
시즌 1, 에피소드 2: 몰리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캠핑 여행에 참가한다; 스크래치는 몰리의 소프트볼 팀에게 이기는 법을 가르쳐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