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간 대결
시즌 3, 에피소드 9: 디아즈 아이들은 아부엘라가 계시는 주말 동안 사고를 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할리가 이든이 자신의 비밀을 누설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작은 소동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