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야, 엄마?
시즌 1, 에피소드 1: 밀라가 16살이 되자 어머니인 엘리와 토론을 벌이고, 오퍼레이터의 도착으로 인해 중단된다. 엘리스는 다중우주를 여행할 수 있게 해주는 장치를 밀라의 생일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