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가꾸기 / 사라진 미라
시즌 1, 에피소드 4: 식물 가꾸기 대회에 참가한 에드나는 실수로 옥사나의 마법 트란실바니아 씨앗을 심는다; 자연사 박물관으로 견학을 간 리나는 가족들과 오래전부터 교류해온 친구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