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맨 정의 디저트
시즌 1, 에피소드 5: 타이거와 울프, 조시는 크로니쉬 랩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잠입해 바이오틱스의 비밀을 밝히려고 하고 조시는 직장 동료인 체리와 친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