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하이스쿨 정해성을 학생회로
시즌 1, 에피소드 4: 금괴를 향한 다음 단계는 병문고 학생회? 까다로운 학생회 선발 조건을 뚫기 위한 해성(서강준)의 기상천외한 고생길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