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방식
시즌 3, 에피소드 14: 셰이머스 오마라가 제트를 납치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전담반이 수색 작전을 계획한다. 한편, 테지는 난잡한 순간을 이용하여 탈출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