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하를! 지켜드리겠나이다.
시즌 1, 에피소드 3: 헌은 망령의 소리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조성균은 소랑의 정체에 관해 알아볼 것을 명령한다. 한편, 소랑은 헌을 지켜줄 것이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