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주 여행 2
시즌 1, 에피소드 31: 인도 친구들은 최고의 카트라이더를 겨루고, 흥정의 달인 멕시코 친구들은 시장을 방문한다. 독일 친구들의 미식탐방과 맥주 체험을 떠난 이탈리아 친구들까지 유쾌한 제주도 여행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