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일본 경시청에게 마약 거래 공조 수사를 요청받는 검찰청은 강남에 퍼진 크리스털 거래의 배후를 잡으려 한다. 베테랑 마약 수사 형사 도형과 준모는 신흥 조직 강남 연합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