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인생이 조각된 한 남자의 차가운 복수 일기가 시작된다. 억울하게 범죄 사건에 휘말린 뒤에 감옥에 가게 된 남자가 자신의 인생을 조각내버린 사람을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