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아워 챕터 제 3화
시즌 1, 에피소드 3: 멤버 이탈 없이 10년을 달려온 그룹 세븐틴의 앨범 작업기부터 팬들을 위한 콘서트 비하인드까지, 끈끈한 우정과 변치 않은 열정을 담은 진솔한 다큐멘터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