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버텨야 먹는다! 고칼로리 특식 획득을 위해 거세게 돌아가는 디스코팡팡 위에서 버텨야 하는 배불리언 6인! 끝까지 버티려는 배불리언 vs 그들을 추락시키려는 지구인의 은하계 운명을 건 처절한 대결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