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예술이 위험에 처한 순간, 민후가 그녀를 찾아와 상태를 확인하고 잘 곳이 있는지 묻는다. 그 후, 예술은 그와 함께 도둑이 든 집을 벗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