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자유행성동맹군 통합작전본부에서는 아스타테 회전의 전사자를 위한 추모식이 거행된다. 욥 트뤼니히트의 입에 발린 연설에 양이 회의를 느끼고 있을 때, 예상 밖의 인물과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