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마코토가 유괴되고 구출도 실패한 후 본인도 쫓기는 몸이 돼버린 주리. 도망치면서도 계속 싸우던 주리는 자신의 한심함과 돌의 존재에 대한 초조함을 안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