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할래?
시즌 1, 에피소드 3: 오픈 하우스 행사 때문에 바쁜 엄마가 부탁한 집안일을 하려던 쿠퍼는 삐걱거리던 계단을 아예 부숴버리고, 요리에 소질이 없는 샬럿은 프레드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