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 김대명 / 종호 / 벤
시즌 1, 에피소드 564: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4인 4색의 개성 만점 게스트들이 등장한다. 이곳에 찾아온 존박과 김대명, 에이티즈의 종호 그리고 벤은 관객들에게 감미롭고 따뜻한 음악과 재치 넘치는 이야기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