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종말: 불과 통치
시즌 8, 에피소드 9: 랭던과 미드와 거래를 한 디나는 두 사람이 집회에 침투하는 걸 돕는다. 랭던과 미드가 마녀를 죽이고, 영혼마저 파괴하자 코델리아는 그들을 살리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