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한 장 차이
시즌 5, 에피소드 13: 살인 혐의로 기소된 바비의 재판이 진행되면서 로펌에는 긴장감이 감돈다. 한편, 처음으로 강간 사건 피해자 상담을 맡은 루시는 초조함을 감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