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37: 잭과 코디는 자신들의 삶을 다룬 쇼 덕분에 스타가 될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녹화가 엉망이 되면서 다시 팁턴 호텔의 일상으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