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타경인 죄수 허칠안
시즌 1, 에피소드 1: 부동산 세일즈맨 양링은 7일 후 유배를 떠날 죄수 허칠안이 되어 판타지 속 대봉 왕조의 감옥에서 깨어난다. 허칠안은 현대의 과학 지식을 이용해 숙부의 누명을 벗기고, 허씨 일가는 무사히 풀려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