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 주고받기
시즌 1, 에피소드 3: 이밴절리스타 하우스는 명절을 기념하며 곧 열릴 겨울 무도회를 준비한다. 스탠은 에인절을 위한 깜짝 선물을 대령하고, 엘렉트라는 오랜만에 방문한 병원에서 예상치 못한 기쁜 소식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