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주리의 새로운 친구
시즌 1, 에피소드 6: 제시는 심리학 책을 통해 상상 속의 친구가 실제 친구를 사귀는 아이의 능력을 저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제시는 주리가 상상 속의 친구들과 떨어질 수 있게 도와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