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 여행
시즌 5, 에피소드 1: 미시간 최고의 수상 스키 호수를 앞에 두고 팀네 가족은 질의 사촌 결혼식에 참석해야 한다. 팀은 결혼식에 가서도 시간을 내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