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웨이트: 피의 저택 죽음을 기억하라
시즌 1, 에피소드 2: 마을의 한 아이가 수상한 질병으로 죽으며, 임종 때 스티븐 분을 탓한다. 히스테리 상태의 마을 사람들은 찰스에게 사촌의 무덤을 파라고 하지만 찰스는 이를 거절한다. 하지만 비밀리에 무덤을 열어본 찰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