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와 의지와 장애
시즌 3, 에피소드 15: 신체적 능력의 한계로 도둑을 놓친 조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다. 피터는 그런 조를 위로하며 패럴림픽의 데카슬론 종목에 도전할 것을 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