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딸은 힘들어 중간 딸은 힘들어
시즌 1, 에피소드 1: 뛰어난 발명가이자 칠 남매 중 넷째인 할리는 정해진 시간 안에 식구들 전부를 행사장에 데려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