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중서부의 암살범
시즌 7, 에피소드 6: 앨리는 광신도 집단에 얽힌 진실을 알게 된다. 한편 시의원에 출마한 카이의 탄탄대로가 새로 등장한 후보로 인해 방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