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샤&마일로 즐거운 놀이공원
시즌 1, 에피소드 4: 샤샤와 마일로 일행이 놀이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긴다는 소문을 접한 루카가 그들의 행복을 망치기 위해 오늘도 계략을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