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 블랙 컴퍼니 즐거운 우리의 사축 연수
시즌 1, 에피소드 3: 현대의 평범한 사람이었던 킨지는 다른 세상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끔찍한 일에 휘말리게 된다. 그는 악독한 광산 회사의 노예가 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의 의미를 배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