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의 도구와 전략
시즌 1, 에피소드 3: 저널리스트 젤라니 콥이 프로파간다, 비인간화, 인터넷과 상징물 같은 것들이 어떻게 증오를 선동하고 증폭시키며 확산시키는지를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