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동건 찐친 폭로전! 미운 우리 새끼
시즌 1, 에피소드 368: 친한 친구와의 바이크 질주부터 농구, 진솔한 이야기까지 함께한 동건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어서, 육상 선수 우상혁의 일상을 들여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