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이즈 지저분한 작은 비밀
시즌 2, 에피소드 5: 휴게소 남자 화장실에서 폭행으로 사망한 시체가 발견된다. 사건을 추적하던 빌은 어느 한 값비싼 재활원에 당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