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개구리 나라 앰피비아 지팡이 광기/홍수, 땀 그리고 눈물
시즌 1, 에피소드 2: 홉팝의 지팡이를 부러뜨린 앤은, 지팡이를 대체할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침실이 물에 잠긴 앤은 스프리그와 같은 방을 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