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진실과 거짓: 라이즈
시즌 4, 에피소드 2: 시간이 지날수록 카가미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자 아드리앙은 자신이 슈퍼 영웅이라는 사실 때문에 난감한 입장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