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내일이면 다 바로잡을 수 있어! 진실을 밝힐 마지막 기회예요."다미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죄를 덮으려는 악인들의 반격이 시작된다. 생존을 건 진실게임 속에서 소녀는 가족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