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8: 아들들과 스키 여행을 계획하던 팀이 질의 호출을 받고 산부인과로 향한다. 질이 자궁 절제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팀이 여행을 미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