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아메리카 질
시즌 1, 에피소드 6: 공화당 출신 대통령의 배우자가 ERA에 찬성 의사를 표한 후, 필리스는 같은 공화당원인 페미니스트 질 럭겔스하우스에게도 정면으로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