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의심 집안싸움
시즌 1, 에피소드 2: 잭스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살인 사건을 맡을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데이먼은 다시 주목을 받게 되지만, 잭스와 루이스는 여전히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