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기프티드 징조
시즌 2, 에피소드 16: 내부적인 문제가 있는 가운데에서도 리바의 위험한 계획은 계속 진행된다. 리드는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제이스와 퓨리파이어들이 공격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