쫓겨날 위기의 백스터 가족
시즌 1, 에피소드 3: 첼시와 리바이가 이사 왔다는 소식을 듣고 집주인이 레이븐의 집세를 올리자, 니아와 부커는 엄마를 돕기 위해 바자회를 기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