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고구사는 류옥여에게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합의 이혼하자고 한다. 고구사는 낙담하는 류옥여를 달래도 소용이 없자, 류옥여가 자기를 좋아한다고 착각한다. 고구사는 친구들을 만나 하소연하고, 친구들의 조언대로 류옥여가 마음을 접게 하기 위해 난소방에 가서 기녀들과 어울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