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야 부탁해 찰리야, 돌아와!
시즌 1, 에피소드 2: 테디가 찰리는 자신들이 돌볼 테니 밥과 에이미에게 데이트를 즐기고 오라며 격려한다. 피제이는 찰리를 공원에 데려갔다가 예쁜 여성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