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7: 씨씨는 데우스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안무가에게 피자를 배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프랭크 삼촌은 듀스에게 금전 등록기 열쇠를 맡기지만 듀스에게는 부담이 너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