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갑작스러운 죽음에 충격을 받은 루크는 코튼마우스에게 가장 귀중한 것, 바로 돈을 노리며 복수를 하려 한다. 상대를 호시탐탐 노리는 루크와 코튼마우스의 술책이 이어지고, 미스티는 자신의 수사와 접점이 있는 루크에게 의심을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