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중요한 사냥감을 찾아낸 만달로리안은 약탈자들로부터 우주선을 뜯기고 오도 가도 못하게 묶이는 신세가 된다. 행성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욱 위험한 거래를 해야만 한다.